본문 바로가기

★ ★ ★필리핀 연계연수★★ ★/필리핀 어학원 정보

필리핀/필리핀 어학연수 : 난 이렇게 어학연수 했다!!


 

 

필리핀/필리핀 어학연수 : 난 이렇게 어학연수 했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MTM 학교의 어학연수 경험담을 올려볼까합니다~

실제 어떤 수업을 들었고 그 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잘 나와 있는 글인것 같아서 올려봐요~

 

또한 필리핀 어학연수 해본 사람많이 알 수 있는 어학연수 성공담..

여러가지가 있죠~

 

필리핀으로 떠나시기 전에 한번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용~~

 

언니... 이제야 글오려요^^ 죄송~씨익~~^^
지난 3개월 동안 넘넘 즐겁고 유익하게 시간 보냈었던 거 같아요.
영어공부두 열심히 하공...
저는 처음엔 1:4 스크린 수업 쭈욱~~ 들어썼는데..
개인적으로.. 도움이 많이 됐었어요.
kim숙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글구.. 나중엔 비지니스 우리 딤플러버 lee섭 들었었는데...
스크린과는 또 다른 유익한 표현의 영어들을 배워서 넘넘 좋았어요..
학원 인원두 너무 많지 않고 적당해서 조았고요.. 밥두 입에
잘 맞았공... 빨래,,,, 정말 민망할 정도로 반듯이 접혀서 잘 나오고.. 토욜마다 엄마 쫒아오는 귀염둥이 스테파니도 보고시포요~
공부, 얼마나 얻어가냐는 정말 자신이 하기 나름인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어울려서 술마시고 외박하는 거 즐기면, 이성에 눈 크게 뜨면 사실 공부에 집중하기 힘들죠...
자기 컨트롤 잘하면서, 열씨미 공부하공, 주말엔 가끔 사람들과 섬 놀러가공 하면 공부도 조은 사람들도 모두 얻을 수 있는 너무 좋은 환경에 놓인 곳이라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80% 이상 만족스런 학원생활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20%는... 흠.. 사실 심각했던 4층 단수... 샴푸하다 물끈겨서 ㅡ.ㅡ;;ㅋ 너무 솔직했나? ㅎㅎ 뭐.. 지금은 안그러지만..
아!~ 무료수업 얘기 해야지..
저는 문법수업 karren 3개월동안 듣고 왔는데, 정말 잘 가르킵니다. 문법에 있어서 카렌이 좀 알아주죠...
저는 1:8 원어민 섭은 안듣고 왔어요. 사람많은거 안좋아하는 이유도 있었지만,, 사실 한국에 영어학원에서도 들을 기회는 많다고
생각해서였죠. <- 근데 이섭도 다들 괜찮다고 들 하더군요.
한동안 한국 와서 그곳과 사람들이 너무 보고 싶어서 정신 놓고 생활했는데,, 지금은 한국생활도 거의 적응 다 되었습니다.
너무 좋은 사람들과 좋은 추억 얻고 와서 기쁩니다 ^^

아래 사진은 MTM학교에서 주최하는 봉사활동 프로그램 참가하면서 찍은 사진이랍니당~~

MTM 학교의 또다른 장점이죠~ 봉사활동..

저희 학교는 봉사활동을 의무적으로 해야하는데...필리핀 어학연수 MTM 에서 봉사활동 해서 증명서도 받고 영어 공부도 하고~

저에게는 일석이조의 경험이었다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