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어학연수 탐방대

캐나다어학연수 후기 인턴쉽 어때!

생생함이 느껴지는 후기이니 커피 한잔씩 

드시고 출발해 보실까요?

 유학위즈더블유에서 인턴쉽 과정으로 다녀온 

강x정 학생의 후기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캐나다어학연수를 다녀온지 어느덧 6개월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저는 24주 과정으로 다녀왔는데, 12주 동안은 Language school에서 수업을 받고, 

남은 12주의 기간은 밴시티(Vancity credit union)이라 불리는 

캐나다 신협에서 근무를 하였었어요!




저는 GBC라는 캐나다어학연수 어학교를 다녔는데 처음 12주간 

기본적인 캐나다의 문화, 예절, 매너있는 의사소통 표현, 전문적으로 말하는 방법, 

비지니스 과정에서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는 방법, 시간을 계획하는 방법, 

회사생활을 하는 자세(외적자세-복장, 내적자세- 직장 동료와 상사를 존중하기) 과 

같은 것들을 배움으로써 저 자신을 한번 더 담금질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어학교에서는 아시아 계통의 친구들(일본 or 한국)이 대다수였지만 

저희는 영어만을 써야하는 환경이 조성이 되었기 때문에 이 속에서 

영어실력이 이전 연수때보다 월등하게 향상되었습니다.


물론 이런 시기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수업이 비지니스 상 매너와 

대화방법 등과 같은 부분에 초 집중이 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래도 잘 모르고 고리타분 하고 하였지만 

담당 선생님들께서 팀을 나누어 서로의 팀워크를 측정하며 




우리가 재미있는 캐나다어학연수 비지니스 과정을 

마무리하고 갈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그분들의 노력으로 새로움으로 가득찬 어학연수생활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지난 주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들이었는데요~ 

퀴즈탐험과 함께 그 시간을 보낸답니다. 

한국에 있을때는 이런 퀴즈시간도 흥미가 없고 하는 것도 귀찮았었는데 

확실히 외국에서 하는 퀴즈시간은 다른 의미를 저에게 주나봐요. 

제가 제가 아닌사람이 되는 기분처럼 

완전 열심히 하게 되었었어요.







또한 이 것과는 다르게 퀴즈탐험시간은 

우리의 캐나다어학연수 학교생활을 평가하여 기록이 되어요. 

저처럼 의지가 부족한 친구들에게 주는 이 메세지 덕도 조금 혜택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매주,매주 금요일마다 프리젠테이션 발표시간이 있었어요!
이시간들을 보내면서 대중들앞에서 발표하는 방법,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는 방법, 소심한 저 자신을 자신감넘치는 

사람으로 변화하는 척!? 하는 방법들을 제 몸으로 생생하게 겪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시간들은 저 혼자만 연습하는 시간이 아니에요! !






 주위친구들의 솔직하면서 저를 격려하는 조언, 선생님의 

전문적인 조언등을 받으며 함께 팀워크 

정신으로 수업을 다같이 받았답니다~


마지막으로 종합해서 제가 배운것들은 영어의사소통 표현방법, 

캐나다 현지 회사에 나를 소개하기, 이메일 작성법, 실제로 인터뷰하기,

 내 인터뷰 내용 녹화해서 선생님과 함께 점검하기와 같은 

프로그램들을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이번 캐나다어학연수를 제가 경험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것은 

나에게 맞는 코스를 가는 것이 

정말 나를 즐겁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갔었던 캐나다 다른 학교는 사실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고 시간만 

훅 흘려보낸 기분이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유학위즈더블유 원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GBC 인턴쉽 코스는 정망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과정인거 같습니다.





*강x정 님의 진심어린 후기! 고맙습니다^^
  한번 우리 상담센터에 놀러오시라고 카톡드려서 맛있는

 음료수를 타드려야 겠어요~ 감동의 쓰나미입니다 흑흑,,
이분께서 제가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을 마지막에 적어주셨네요!!
저도 간단하게 한 번더 말씀드릴께용~ ㅎㅎ


캐나다는 매우 앞서가는 선진국이고 많은 나라의 

해외유학생들이 꼭 가서 공부하고 싶은 곳 중의 하나입니다. 

저희 유학위즈더블유상담센터와 함께하는 우리나라 학생분들도 캐나다어학연수를 

엄청 선호하시고 많이 가세요!
캐나다유학의 장점은 미국, 영국과 같은 나라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으로 해외어학연수를 갈 수 있는 것과, 

미국에 비하여 표준 영어발음을 구사하는 것이랍니다^^

(미국은 표준어를 사용하는 도시보다 사투리를 쓰는 도시가 훨~씬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더 수준높은 고급영어과정을 배우실 수 있어서 

다양한 코스를 선택하실 수 있으세요. 이것은 자신에게 맞는 

어학연수과정을 배우실 확률이 더높은 것과 같습니다!!
아무리 더 비싸고 좋은 곳이라도 배우는 학생과 맞지 않는 

스타일의 Language School이라면 국내에서 영어를

 배우시는 것보다 못하실 수 있어요(주의요망!!)




유학위즈더블유 무료상담센터에서는 다양하고 팩트있는 

자료들을 활용하여 학생분들이 원하시는 방향의 코스로 안내해 

드려 그분이 평생에 기억에 남으시고 실생활에 

유용한 캐나다어학연수를 하실 수 있으세요!
저희 센터는 서울(강남센터를 비롯한 대학교 내, 상담센터) 과 

진주상담센터가 있으니 가까우신 곳으로 방문예약 

또는 아래의 네임카드로 연락주시면 되요~


또한 현재 방학이 다가와서 그에맞는 프로모션이 각

 Language School마다 진행 중이오니 여러분께 맞는 장소를 선택하셔서 

그 곳에서 진행하는 혜택까지 꼭 받아가세요ㅎㅎ


다음번에도 학생분들의 멋지고 솔직한 리얼후기들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