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필리핀 연계연수★★ ★/필리핀연수 준비 TIP!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연수 난 이렇게 성공했다!! - SME 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난 이렇게 성공했다!! - SME 학원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3월 22일에 이곳에 와서 영어 공부를시작한 Nine 입니다.

처음 왓을땐 3개월을 버틸수있을까 라는생각을 하였지만 이제와 생각해보니 너무 짧았던 것 같습니다.

처음 왔을때 정신 못차리고 공부도 안되고 정신차리고 나서 공부 하려니까 어느덧 갈 시간이 되었네요.

혹시 이곳에 오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라고 저는 권유하고 싶네요.

처음엔 어색하고 낯설기만 하였는던 필리핀 선생님들 하지만 그 사람들과 함께 잘 하지도 못하는 말들을 한 두마디씩 주고 받으면서

어느새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영어에 대한 조그만 자신감이라도 생겨버렸더군요.

영어에서 가장 중요한건 자신감인거 같아요. 그리고 이곳은 그 자신감이라는 것을 가르쳐 주는 곳인것 같구욤.

지난 3개월 길다고 보면 긴 시간일수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너무짧았던 시간이 되었어요.

조금더 시간이 있으면 다시 한번 찾아오 보고싶어요. 그리고 다시 한번 여기서 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동안 열심히 가르쳐 준 필리핀 티쳐들과 학원에서 같이 열심히 공부한 많은 동생들과 형들 누나들 모두 감사합니다.

다음에 혹시라도 만나게 되면 서로 영어로 대화를 나눌수 있을 정도로 더욱 열심히 하세요.

 

 필리핀에서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과연 내가 필리핀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불안감으로..그리고 3개월이란 짧은 기간동안 내가 무엇을 얼마나 배울 수 있을까 하는 초조함으로 이것도 저것도 못해보고 끝나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필리핀에서 어학연수를 하실 분들은 3개월이란 짧은 기간동안 눈에 확!! 띄는 효과를 바란다면 그건 욕심이죠~ 필리핀에서의 짧은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은 위의 학생처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자 ! 라고 목표를 세우시는 것이 효과적 이랍니다~

 

중학교 부터,, 아니 그 훨씬 전부터 영어를 배워왔지만 해외에 나가서 입 뻥긋 못하는 건 영어를 못해서가 아니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서 그렇다고 생각해요 전~

 

그러니 필리핀 어학연수 기간동안은 영어 실력을 당근 향상 시키셔야 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 그 자신감을 키워주는 시간으로 가져 보심이 어떨까요~~

 

이젠 필리핀 어학연수 성공하실 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