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탐방대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하기 - 호주에서 데미페어가 필요한 이유

조금은 생소한 데미페어란 단어를 들어보신 적 있나요????

국내에 있는 분들은 이 단어가 아주 생소하겠지만,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들은 이 단어가 낮설지가 않을 것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공짜로 숙식을 제공해준다는 해외여행을 간다고 하더라도 혹~ 할만한 내용이겠죠~

더욱이 저렴한 비용으로 외국생활을 하며 영어도 배우고 일을 하기 위해 떠나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참가자들에게 데미페어는 정말이지 달콤한 사탕이기에 삼키지 않을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이를 잘 돌보는 육아의 달인이라면 당당히 데미페어에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호주에서는 왜 데미페어를 필요로 할가요???











이유는 크게 3가지 입니다.


1. 호주 가정의 평균 자녀수는 한국보다 많은 3명입니다. 게다가 15세 이하의 어린이들은 보호자 없이 집에서 혼자 있는 것을 법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맞벌이를 하는 부모님들 때문에 낮에는 아이를 돌봐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2. 가정마다 남는 게스트룸이 있습니다. 호주 대부분의 가정은 하우스를 사용합니다. 때문에 최소 1개이상의 게스트룸이 있답니다. 때문에 아이를 돌봐주는 사람들에게 방1개 정도 내어주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3. 호주는 다문화 국가입니다. 호주는 굉장히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모여서 이루어진 나라로 대표적인 다문화 국가중 하나입니다. 때문에 다른나라의 문화에 거부감이 없고 문화 교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답니다. 아이들에게 이러한 다양한 문화를 알려주기에 데미페어가 적합한 것이죠.




호주 골드코스트의 GCC는 데미페어를 가장 잘 매칭해주는 대표적인 곳입니다. 

여러분이 데미페어를 생각하고 있다면, GCC를 이용하신다면 만족할만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체험하실 수 있을겁니다.


GCC English + 데미페어 12주 비용

$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