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탐방대

[수원유학원]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및 어학연수

행복한 하루입니다.

맛점은 하셨는지요? 이제 곧 방학이네요.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경험해보고 싶고..

그런 열정이 막 샘 쏟네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수원유학원 유학위즈W에서 오늘은 호주워킹홀데이 비자로 호주어학연수도 하고

그리고 일자리도 구하고 또한 여행도 하면서 출발하기 위한 저희 수원유학원에서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에 대해서 한번 정리 해보려고 해요. 젊은 시절 세계를 경험해 본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인거 같아요.

스스로 부딪쳐도 보고 경험해 보면서 세계를 보는 눈이라든가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게 되고 그리고 글로벌하게 세상을 보는 눈도 띄고 ㅎㅎ 자 그럼 한번 호주워킹홀리데이준비를 저희 유학위즈더블유 수원유학원과 함께 시작해볼까요?ㅋㅋㅋ

 

 

 

아무래도 해외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특히 호주어학연수를 경험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워킹홀리데이의 최강자는 당연 호주이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30세 미만이면 누구나 ㅋㅋ(단 신체건강) 신청 할 수 있고요.

평생에 한번 도전할 수 있답니다.

1년 동안 지낼 수 있고요. 그리고 호주어학연수일자리아르바이트도 가능하고요. 또한 여행도 가능한 멀티 비자를 말해요.

 

 

 

 

 

 

 

 

 

보통 수원유학원 학생들이 비자를 신청해 보면 시간은 신청 후 2주에서 최장 7주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되니 아무래도 2달 이전에 준비 하시면 계획이 딱 맞겠죠...그리고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를 신청 할 때는 신체검사를 보는데요.

결핵을 가장 중점적으로 본다라는 사실...ㅋ

결핵을 예젼에 알았거나 지금 치료중이라면 곤란 해요..~~~

혹시 그런 분들은 호주정부에 결핵이 완치 되었다라는 증명을 제출해야만 비자가 나온다고 볼 수 있어요.

 

 

 

 

 

 

 

 

 

호주에 가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장 많이 물어보고 궁금한 질문이죠.

일자리는 있나요?

어떤일 할 수 있죠?

영어는 어떻게 해요?

숙소는?

생활비는 얼마나 들어요?

 

ㅎㅎㅎ 궁금하신게 정말 많쵸 ㅋㅋ

하지만 걱정 하지마세요...

 

일단

영어준비!!

 

일자리를 구하려면 한국어가 아닌 영어가 필요하겠죠.

그럴라고 호주 가서 아르바이트 하는 거잔요..ㅎㅎ

한국식당에서 알바라려고 가는 건 절대 절대 아니죠~~~~ㅋㅋㅋ

 

그런것 때문에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는 최대 17주(약 4달) 정도 호주어학연수를 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답니다.

 

그러면 17주(약4개월)이면 영어가 가능한가요?

물론 짧죠...4달만에 가능한 영어라면 모 고민인들 하겠습니까?

그래서 출국전에 미리 기초어휘나 문법 정도 간단한 생활영어정도는 준비해서 가서

호주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4개월 안에 어느 정도 대화나 인터뷰가 가능하겠끔 실력을 만들어야 겟죠.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를 위한 어학연수 패키지 상품들을 수원유학원 유학위즈더블유 무료상담센터에서 정보를 알아봐드려요.

 

호주어학원들 중에서 이렇게 한국에서 비자를 받아오는 학생들을 위해서 호주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학생들이 현지에서 일자리 즉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 있게끔 트레이닝을 시켜주고 공부를 시켜준답니다. 참 좋춍~~~~

 

 

 

 

 

 

 

 

 

 

그리고 또 한가지 방법은 요....

그래도 영어준비기간이 모자라다!!

그러면 필리핀이나 말레이시아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연계해서 하는 방법도 있어요.

이렇게 필리핀어학연수나 말레이시아어학연수를 연계하면

ㅋㅋ 수원유학원에서 드리는 팁인데요..

이렇게 해서 가면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기간인 1년을 충분히 호주에서 지낼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그래서 호주에서 일자리를 제대로 된 자리를 구한다면

모 비용도 현지에서 척척 해결 할 수 있겠죠....ㅎㅎㅎ

 

 

 

 

 

 

 

가장 궁금한것

일자리는 어떻게 구하나요?

 

정말 궁금하시지요?

일단 모 한국업체나 그냥 일만 하는 농장아니고서야..

즉 영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곳 이런곳 이라면 영어가 필요없겟지만

그게 아니라면

영어소통이 되어야겠죠...

 

(경계!!)가장 위험한 방법(경계!!)

호주 취업사기!!!!

한국에서의 취업 일자리 알선!!!

 

이건 머 TV나 매체를 통해서 이미들 알고 계실겁니다.

아주 달콤하죠..ㅎㅎㅎㅋㅋ

그런데 그냥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영어도 못하는 벙어리를 정상적인 기업이나 회사에서

과연 고용을 할 지?

너무나 뻔한 사실인데..

그래도 우리는 두려움에 그런 달콤함에 현혹되곤 합니다.

결국 돈만 날리고 저 어디 농장에 박혀서 사탕수수나 따고 오거나

아님면 정육점에서 고기나 짜르거나...

아님 현지가니 업체가 없거나....

 

정말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 할 때 가장 경계해야 할 부분인거 같아요.

 

 

 

 

 

 

 

 

저희 유학위즈더블유 수원유학원에서는

호주현지 영어학교에서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들에게 어학연수 중에

일자리를 찾는 방법 인터뷰 진행 하는 방법 등등을 알려주는

그런 코스 들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본인이 직접 업체에 방문해서 점검 해보고 확인 해보고

그리고 인터뷰를 보고 결정 하는 방법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게 아니드래도 사실

호주 현지에 가면

충분한 정보가 많아요...

그러니 두려워 하거나 미리 걱정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보통 저희가 유학위즈더블유 수원유학원에 방문한 학생들을 상담 해보면요.

솔직히 영어가 안되니 이런 것들을 찾으시는데요.

저희 다시 한번 처음 준비부터 현지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

그리고 호주학교들이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 솔솔히 알려드려요.^^

 

 

 

 

 

 

 

기초 상식

호주의 시간당 페이는

보통 13불 ~최대 30불까지 한답니다.

 

불법이 아닌 합법으로 일을 하실 때에는 세금도 물론 내야하고요.ㅋㅋ

그리고 영어만 잘 되면 솔직히 할 수 있는 일들은 얼마든지 있답니다.

자신이 잘하는 일도 찾아서 할 수 있고요.

 

 

최소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준비 초기비용으로

영어도 척척 준비 완벽하게하고

현지에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저희 유학위즈더블유 수원유학원에서 도움을 드릴께요.

문의주세요...^^

 

www.uhakwiz-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