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연수 탐방대

호주어학연수 도시 고르기 2번째!


요즘  습하고 더워서 땀이 줄줄 흐를 수 밖에 없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아마 몇달동안 이날씨가 유지되어 우리의 정신을 무너뜨리려 하겠지만,

야간에 산책 또는 헬스장, 수영장 같은 운동을 무리하지 않게 하시면서 올해 여름을 견뎌내신다면

정말 최고의 방학생활 중 하나를 보내실 꺼라고 생각됩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지난번에 호주어학연수 도시 1. 시드니, 2. 퍼스, 3. 브리즈번 세 도시의 간략한 특징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멜번(Melburne), 케언즈(Cairns), 애들레이드(Adelaide) 이 도시들 속에서 여러분의 아름다운 어학연수를 도와줄 내용들을 확인해볼께요.

자, 그럼 오세아니아 주의 최대의 면적을 가진 국가 오스트레일리아=호주 를 탐험하러 Go~!




1. 멜번(Melbourne)

가장 먼저 호주의 남쪽, 빅토리아 주에 위치한 오스트레일리아 제 2의 도시 멜번에서의 호주어학연수를 소개해 드릴께요!





멜번은 호주 속의 유럽이라고 불리는 만큼 고풍스러운 유럽식 건물들이 있으면서 현대식 건축물들도 함께 공존해 있는 아름답고 멋진 도시이며, 특히 세인트 폴 성당과 같은 경우 도시의 고층빌딩 속에서 유일하게 이색적인 느낌을 풍기는 건물로 세계어느 곳에서도 보기 힘든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살기에 좋은 도시선정 시 항상 상위랭크에 포함이 되어 있는 호주어학연수 도시입니다.





멜번은 무엇보다 뛰어난 대학들이 많이 있는 도시인 것과 동시에 특히! 멜번 대학교(The university of Melbourne) 의 경우는 호주내에서 대학순위 1등이랍니다!!

우리나라의 서울대 그이상의 퀄리티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곳이에요.







그래서 이 멋진 호주어학연수 도시 안에는 우수한 Language School들이 있는데 여러분의 마음에 쏙드는 쾌적한 날씨조건과  영어실력을 최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국적비율을 통해 호주유학 생활을 하면서 제 2의 새로운 출발을 만족스럽게 도와줄 도시 ‘멜번’ 입니다!






2. 케언즈(Cairns)

오스트레일리아 퀸즈랜드 북부에 위치한 도시 케언즈는 그레이트배리어리프, 데인트리 국립공원이라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이 두가지나 있는 아름다운 자연을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여기에는 13만명의 호주분들이 거주 하고있는 조그마한 규모의 소도시입니다. 







잔잔한 도시 분위기와 함께 세계어느 곳에서도 경험하기 힘든 천혜의 자연을 몸으로 느끼며,

또한 에메랄드 산호초군이 형성된 깨끗하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과 스노클링이라는 놀이를 경험하는 것도 여러분께 평생 남는 호주 어학연수의 기억을 선물해 줄꺼에요!








지구의 남위 16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뚜렷한 ‘우기’와 ‘건기’를 가지고 있는 열대성 기후여서,

여름에는20~30도까지 기온이 올라가며 겨울에는 아주 추울때도 15~18도의 기온입니다.

이렇게 연중 평안한 날씨가 여러분의 호주어학연수 생활을 더욱 더 만족시켜주지 않을까요?







탐험심과 모험심이 강한, 개척정신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 가게된다면 어느도시보다 만족도를 느끼는 곳중 하나가 바로 케언즈입니다!!

오시게 된다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활발한 세계 여러나라에서 오는 친구들과 함께 생활을 공유하며

그들과 서로의 문화를 배우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8~9월경 개최하는 호주 최대의 축제 케언즈 페스티벌과 같은 행사에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함께 참여하여 서로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지게 되실 겁니다!

대자연의 축복을 받은 호주어학연수 도시 ‘케언즈(Cairns)’ 입니다.







3.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멋진도시 ‘애들레이드’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주에 있는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중 하나로 선택받은 곳입니다.

축제가 연중 멈추지를 않고 이와는 대조적으로 도시 분위기는 매우 편안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장소입니다.






연평균기온이 한여름일때도 30도가 잘 넘어가지 않으며, 

아주 추울때에도 냉장고 안보다 춥지 않는 기온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또한 말로만 들어보던 신비의 동물 캥거루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가 있는 ‘캥거루 아일랜드’를 방문하여 캥거루와 더불어 남호주의 끝내주는 자연환경을 여러분의 눈과 마음과 그리고 스마트폰에 담아오시는 것이 하나의 애들레이드 호주어학연수 장점입니다!






그리고 아직 우리나라 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는 도시여서 정말 뛰어나고 만족스러운 국적비율 속에서 영어공부를 외국인 친구들과 함게 할 수있는 도시입니다.

그리고 교육적으로도 우수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데, 세계적인 권위가 있는 상 ‘노벨 상’을 받은 수상자들을 배출한 도시입니다~

노벨 상 하나면 기타 부연설명이 필요없는 최고의 교육도시 중 하나이지 않을까요?






이렇게 3가지의 각각 개성이 넘치는 도시들을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몇몇 미디어에서 호주가 위험한 동네라고 많이들 말하고 있는 것을 접하였습니다.

그러나, 제가 소개해 드린 호주어학연수 도시들은 세계에서도 주목하고 있을만큼 아름답고 살기를 원하는 멋진 도시들입니다.

저희 유학위즈더블유 상담센터와 이야기를 나누며 여러분의 안전한 유학생활을 경험하게 도와줄 도시로 저희는 안내해 드릴꺼에요.






추가적으로 더욱 디테일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카톡 또는 서울, 경기 또는 진주유학원에 있는 전국의 유학위즈더블유 무료상담센터들로 전화를 주신다면 여러분의 의문들을 시원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