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어학연수 탐방대

진주유학원 미국어학연수 후기! 샌디에고 converse

미국어학연수 후기! 샌디에고 converse




안녕하세요~ 진주유학원 유학위즈더블유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연휴 잘 보내셨나요?

요즘은 이상하게도 화요일만 되면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날씨가 되는거 같아요. 오늘과 같은 날씨 속에서는 우산을 쓰시며 걸으시는 것도 여러분의 감수성을 맑게 할 수도 있지만, 혹시나 다가올 감기를 대비하여 집에서 휴식을 취하시며 인터넷 서핑을 하시는 것이 좋은 대안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도 미국유학, 미국어학연수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께 유용한 팁들을 실내에서 편안하게 검색하시길 기도하며 오늘은 미국어학연수 샌디에고 converse international school of Languages 에 연수를 다녀온 리얼리티한 후기와 함께 학교의 팁을 잠깐 드리는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후기를 작성해 주신 분은 6개월 영어공부를 다녀오신 한*영 씨입니다~ 이분은  대학교 3학년 1학기를 마치고 휴학을 하여, 작년 7월 경에 샌디에고를 가셔서 올해 초에 돌아오신 분이시랍니다^^ 그럼 한 번 시작해 볼까요?





안녕하세요~~ 몇 군데 유학원에 상담받은 후,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유학원 상담센터에서 신청하여 샌디에고에 미국어학연수를 다녀온 학생이에요ㅋㅋ 아, 정말 좋았던 기억들만 가득해서 어떤걸 말씀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흑,, 전 소심하고 겁이많아 대학교 입학했을 때부터 미국유학가고 싶었는데 몇년 동안 망설였었어요. 그리고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한창 알아볼 때에 TV에 미국에 대한 안좋은 뉴스들이 많이 나와 더욱 더 그랬었던거 같아요ㅠㅠㅠ 





그러다가 이학년 끝나고 방학때, 정말 강하게 멀리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었어요~ 그래서 부모님께 나 학교를 조금 쉬고 싶다! 라고 어필하였더니, 부모님께서 그럼 미국어학연수 한 번 다녀오는거 어떻겠니? 라고 말씀하시는 거에요~(부모님은 제가 미국에 가고싶다는거 알고계셨어요^^) 




그러고 난 다음, 저는 유학원들에 가서 상담받아보기 시작했어요. 몇 몇 상담을 받다가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유학원에 상담을 받게 되었어요~ 여기 사장님께 상담을 받았었는데 정말 유쾌하게 상담해주시고 솔직하게 이야기 해주시고 막,,, 가서 공부 많이해야한다, 사람사귀며 친해지는 공부! 하시면서 상담을 해주셨어요~ 그러고 다음 날 아니면 그 다음날에 엄마와 함께 한번 더 사장님과 상담하면서 미국어학연수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사실 미국은 학비와 물가가 비싸서 등록하는데 고민을 좀 하였지만, 소심한 제가 이왕 도전하는 것 제대로 도전해서 나중에 엄마에게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저는 미국유학을 시작하였고 끝까지 그마음을 가졌었어요^^(히힛)




제가 다녔던 학교의 이름은 샌디에고에 있는 컨버스라는 학교에요~ 저는 이 학교를 다니면서 정~말 좋았던게 정말 소수의 친구들과 한반에서 수업을 하는것이 너무 좋았어요. 제 반은 유럽 친구들와 중국인 친구 이렇게 총 7명에서 같이 한반에서 수업을 받았는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말 6개월동안 지루할 틈이 없이 지나간거 같아요. 같이 공부했던 친구들도 너무 착해서 지금도 개인적으로 연락들을 하고 있어요. 아 ~ 이친구들과 또 보는 날이 생기겠죠? 정말 처음에 어떻게 외국인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냐며 걱정했었던 기억들이 날때면 저도 모르게 웃음이 피식피식~ 계속 난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또 즐거웠던 것은 정말 구경할 명소들이 너~무 많이 있고 컨버스학교에서 선생님들,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하며 아직도 소심하지만, 그래도 미국어학연수 가기 6개월 전보다 훨씬 더 달라진 제자신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 계기가 되어준 샌디에고 컨버스학교에 정말 감사인사를 하고, 함께 했던 친구, 선생님들 모~두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미국 어학연수를 하는 동안 꾸준히 저를 신경써 주셨던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유학원 원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릴께요ㅎㅎㅎ 미국유학가려고 준비하시는 분들~ 정말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한 번 가보신다면, 너무 만족하실 꺼에요. 그럼 화이팅이에요^^ㅋㅋㅋㅋ





정말 본인의 솔직한 마음을 미국어학연수 후기로 작성해주신 한*영 씨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커피한 잔 대접하겠다고 연락드려야 겠습니다^^

미국은 세계에서도 한 손에 꼽히는 넓은 땅을 가진 나라입니다. 그래서 한 나라이지만 지역별로 문화적 차이가 많이 나는 나라에요. 그중에서도 조용하고 평화로움, 여유로움을 더욱 더 느끼시길 희망하시는 분들은 샌디에고 converse international school of Languages(CISL) 어학교를 정말 추천 드려요~ 




1972년 부터 현재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더 쭉~ 승승장구할 퀄리티가 있는 곳으로서, 한 반에 최대 정원 8명 이상을 배정하지 않는 것이 특징인 학교입니다. TOFEL 과 Cambridge exam 공인 시험 센터 이며, 미국의 각종 인증 기관에서 인증받은 학교입니다. 소수의 반을 구성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보다 빠른 즉각적인 피드백을 할 수 있어 학생들의 ESL 실력을 빠르게 향상 시킬 수 있는 곳입니다^^





CISL은 미국 내에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 두 도시에 센터가 위치하며, 두 센터 모두 교통, 편의시설을 사용하기 매~우 용이한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대 4명 인원과 수업하는 관리자 프로그램과 같은 개별 맞춤 수업이 있는 것 또한 특징이에요~ 





하지만 선택지가 많은 만큼 혼자서 모든 것을 알아보고 결정을 하시기에는 힘이 드시는 부분이 많으실 수도 있으실 껍니다. 그러나 저희 진주유학원 유학위즈더블유와 함께 진행하신다면, 정말 만족하실 수 있는 미국어학연수 후기를 너무나 행복한 마음으로 작성하실껍니다^^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며, 더욱 멋진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정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