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어학연수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

아름다운 가을 날씨입니다.

아침에는 좀 쌀쌀하긴 하지만 그래도 옷깃을 여미는 것이 나름 운치도 있고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감기는 항상 조심해야할 꺼 같아요.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지역으로 코타키나발루가 최근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필리핀어학연수 지역보다는 훨씬 안전하고 그리고 아름답고 세계적인 관광지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신혼여행지역으로 말레이시아 코타키발루가 뜨오르고 있지요.


말레이시아어학연수를 통해서 영어공부도 하고 세계 곳곳에서오는 사람들이 모여있고 그리고 치안도 다른 동남아국가보다는 훨씬 안전하고 사람들도 순하고 그리고 무엇 보다도 석양이 너무나 아름다운 지역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카메라만 대면 누구나 프로사진사가 된 거서럼 아름다운 그림이 나오니 말레이시아여행이나 또는 영어공부를 위해서 말레이시아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 그리고 가족단위로 말레에시아가족연수 또는 단체로 연수를 가는 경우도 많이 오는 지역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요즘은 가족단위로 방학 기간을 이용한 말레이시아가족연수가 가족여행 컨셉으로 문의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방학기간은 아무래도 성수기 시즌이기 때문에 항공권 예약을 미리 미리 해야만 저렴하게 갈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는 GEC어학원이 있습니다. GEC는 원어민 교사 100%로 모두 영국이나 호주 출신의 강사들이 호주어학연수와 영국어학연수의 방식으로 수업을 합니다.

그래서 돈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영어연수를 할 수 있다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숙소 옵션은 기숙사와 고급 아파트 형태가 있습니다.

기숙사비용은 월 25만원 정도면 한달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하루 1만원도 안 치는 꼴이죠..ㅎㅎㅎ


그래서 어느 나라의 어학연수나 여행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은 소규모 클래스로 진행이 됩니다.










대부분의 어학연수의 경우에는 10명이상 한반에 배정이 되어서 수업이 진행이 되는데

소규모로 레벨에 맞게끔 수준 별 말레이시아어학연수 과정이 진행 되기 때문에 정말 수업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여유롭게 휴양도 하면서 어학연수 즉 영어공부도 하고 즐기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이 곳의 강사님들도 이곳 코타키나발루의 매력에 푹 빠져서 현지에서 살고 있는 그런 영어권 원어민 들입니다.








요즘은 한국 관광객도 정말 많이 가는 지역입니다.

해양스포츠도 즐겁게 값싸게 즐길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스포츠 활동도 가능하고 그리고 수영, 산악자전거 래프팅 등등 한국에서는 자주 접하지 못하는 기회를 저렴하 비용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고급 리조트나 팝 또는 쇼핑몰에서 즐겁게 주말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한달에 들어가는 비용은 다른 국가와 비교가 안될 정도로 저렴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12주 3개월 까지는 무비자로 가서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필리핀처럼 비자 추가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6개월까지는 말레이시아학생비자로 공부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미리 비자를 신청 해야 함으로 시간을 미리 계획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과정으로는 국제학생을 위한 풀타임 수업인 IEP과정이 있습니다.

하루 5시간 수업으로 진행이 되며 ㅎㅎㅎ 특징은 ㅋㅋ 점심시간이 2시간이라는 것..ㅎㅎ

아무래도 휴양지의 여유러움이 뭍어나는 스케줄이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수업은 아침 9시 부터 오후 4시까지 수업이 진행이 됩니다.







그 외에도 요즘은 쿠알라룸푸르에서도 많이 이 곳 코타키나발루로 넘어오는 주니어 초중고 학생들도 많이 있습니다. 물가도 그 곳보다 더싸고 공기도 좋고 아무래도 쿠알라룸푸르는 대도시다 보니 교통체증이나 공기도 않좋고 그런데 이 곳 코타키나발루는 자연조건이 너무 좋은 지역이라

공부하기에도 안전에도 너무나 완벽한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GEC 12주 3개월 -> 약 450만원 (학비 +숙소)



필리핀어학연수 12주 3개월 -> 약 450만원 + 비자 비용 현지 50만원 추가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어학연수  약 3개월 -> 700~900만원 (학비+숙소)










그래서 말레이시아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코타키나발루가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필리핀은 지진아나 여러가지 사건사고도 많아서 회피 현상이 요즘 많아서 그런지 말레이시아어학연수를 저렴하게 단기간 3개월 어학연수 지역으로 가장 최적의 지역이라고 생각이 되며

또한 GEC의 프로그램은 100% 원어민 강사들의 수업인지라 더욱 좋은 거 같습니다.







성인, 직장인, 대학생 등등 을 위한 IEP프로그램과 그리고 주니어 과정 초등학생 이상 을 위한 주인어 과정은 가족연수 형태로 엄마와 함께 오는 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입학문의는 GEC한국사무소로 연락 주세요.




 GEC 한국어 웹사이트 : http://uhakwiz-w.com/GEC/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