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어학연수

말레이시아어학연수, 말레이시아유학 - 따뜻한 정이 넘치는 GEC 코타키나발루 성인어학연수/가족연수

제가 오늘 오전에 말레이시아 대사관에 다녀왔습니다. 

학생비자 접수를 위해서 학생 서류를 들고 방문을 했는데, 정확히 5일(워킹데이)에 찾으러 오라고 하네요.

말레이시아 학생비자는 정말 빨리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 학생비자를 접수한 저희 학생은 코타키나발루의 GEC 어학원에서 6개월간 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20대 중후반의 여성분이네요. 


일반적으로 말레이시아 어학연수는 나이가 어린분들이 많이 가는 편인데, GEC의 경우 역시도 많이 틀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GEC는 소규모로 운영을 하는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기관이다보니 스텝 및 교사분들이 상당히 다정다감해서 거의 모든 학생들의 이름을 다 알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코타키나발루 생활에서 상당히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특히나 마이클 원장님... 젊고 잘생긴 원장님입니다....

열정이 대단하셔서... 거의 모든 일을 직접 처리해주십니다. 제가 아주 많이 못살게 괴롭히고 있죠.....


카카오톡/보이스톡/스카이프를 통해서 시도때도 없이 이것저것 엄청 귀찮게 하는데에도 불구하고 항상 웃으며 도와주시네요.

제가 조만간 학교 방문을 하려고 하는데, 아마도 제가 가면 마이클 원장님이 저를 가만두지 않을 것 같아서 조금 걱정이긴 합니다.ㅠㅠ


한번은 말레이시아 가족연수를 떠나신 분들의 아이가 선생님과 1:1로 수업을 듣게 되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또래 아이들 학생이 한명도 없다보니...어쩔수 없이 1:1로 영어 수업을 진행을 하였는데... 성인의 경우에는 효과가 뛰어날지 모르지만 아이들의 경우에는 이런 1:1 수업이 더 재미가 없나 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직접 본인의 아이를 데려와서 수업을 받는 아이와 함께 어울려 영어를 쓸수 있도록 배려를 해준 적도 있답니다. 




원장님 외에도 GEC 선생님들은 영국/호주 출신의 선생님들인데, 실력도 출중하시고 성격 역시도 아주 좋답니다. 




제가 수많은 국가로 학생들의 어학연수를 진행해 봤지만 이렇게 학생을 세심하게 신경써주고 관리하는 학원은 GEC가 처음이 아니었나 싶네요. 

아마 여러분들도 혼자서 혹은 가족들이 함께 어학연수를 가기를 계획하신다면 코타키나발루 GEC를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어학연수/가족연수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말레이시아 관광비자 유효기간: 3개월

말레이시아 학생비자 유효기간: 6개월


코타키나발루 GEC 제공 프로그램


International English Program (성인어학연수)

가족연수 프로그램 (가족 아파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