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어학연수 탐방대

[진주유학원] 필리핀어학연수와 호주워킹홀리데이 비교

좋은아침 입니다. 이제 곧 방학이 시작되는 군요

방학 때 이것 저것 계획 세우는것이 많쵸.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ㄷㄷㄷ

걱정이 되네요..ㅎㅎ

 

하지만 우리는 또 계획을

멋진 미래를  위해서 준비를 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진주유학원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지사에서 포스팅할 내용은

필리핀어학연수와 호주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 심층분석!! 완벽 해보려고 해요.

사실 최근 상담 오는 경상대학교 모 학생들의 문의를 보면 필리핀어학연수가 예전 만큰 조금 시들한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에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ㅎㅎ

필리핀어학연수가 효과가 얼마나 될까?. 그런 것들에 대한 의문과 최근 많이 일어나는 안전사고의 문제 등등 그래서

바로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학생들이나 아니면 미국이나 아일랜드 캐나다어학연수는 여전히 많이 학생들이 가고 싶어하는 테마이죠.

 

-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

 

그렇타면 나에게 유학을 가고 싶긴한데..예산은 한정적이고 그렇타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필리핀어학연수 학비도 많이 올라서 3개월 정도에 400만원~450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사실 올해 가장 핫키워드인 아일랜드어학연수를 학생비자로 가게 되면 아르바이트까지 합법적으로 가능하거든요...ㅋㅋ 그런데 비용은 450만원~500만원 정도면 1년을 체류하면서 6개월공부도 하고 그리고 아르바이트까지 해서 현지 체채비를 벌어가면서 할 수 있으니

저희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유학원에 이런 문의 들이 많이 오거든요...

그러니 호주워킹홀리데이도 마찬가지고요...

그런데 호주워킹홀리데이는 워낙 한국 사람이 많아서..영어가 실제적으로 많이 안 늘어오는 부작용이 있어요...ㅋㅋㅋ 그것은 처음부터 계획을 잘 못세워서 그런거 랍니다.

 

- 호주 골드코스트 해변 스쿠버다이빙 -

 

- 호주 누사 해변 선상 파티 -

 

- 호주로 출발하는 항공 퀀타스  -

 

- 시드니 시내  -

- 남태평양 신혼여행지 호주리조트 브리스번  -

필리핀어학연수만 가면 호주워킹홀리데이만 가면 영어가 늘것이고 이렇게 가는 것이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고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정말 오~~~ 노우 노우 입니다.ㅎㅎㅎ

인터넷에 그냥 막 적어둔 검증되지 않은 정보를 주의 해야 해여...ㅋㅋㅋ

 

- 호주대학교 유학생들  -

 

- 호주 국제 글로벌 유학생들  -

- 수업광경  -

그렇타면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ㅎㅎㅎ

일단 시간이 2개월~3개월 밖에 없다면...

제대로 된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주 단기간이기 때문에 더더욱이 그렇습니다.

우리가 대학교 국제교류처에서 하느 4주 단기과정 해외탐방 이런것들은

말 그대로 탐방이나 여행 경험 수준이지...영어학습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라는 것은

선배들의 경험을 통해서 익히 많이 들어서 알고 있을 것입니다.

 

 

-  호주어학연수 학교 휴게실  -

 

그리고 호주워킹홀리데이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합법적으로 4개월가지 공부를  할수 있죠...

학업을 할 수 있는 기간이 상대적으로 짧습니다.

4개월만에 영어가 능숙해진다라는 보장만 있음 누가 안하겠어요...ㅎㅎ

사실 기간이 중요한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영어에 노출이 되거 반복 사용이 되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물리적인 시간이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지요.

익숙해질때가지는 그리고 그러기 위해서는 본인의 의지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필리핀 호핑투어 장면 -

-  마닐라 공항 인근 -

-  세부 어학원 그룹수업  -

-  필리핀 시내 쇼핑몰   -

-  리조트 형태의 어학원 전경   -

-  필리핀대학교 캠퍼스   -

 

아무튼 ㅎㅎㅎ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유학원에 무료상담을 오시면

이런 고민들을 기존 설례를 바탕으로 성공할 수 있는 로드맵을 자세히 상담을 해드려요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이 많거든요

미국어학연수를 아니면 영국어학연수를 갈 수도 있고요...ㅎㅎㅎ

 

-  캐나다 직항 에어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직항 노선  -

-  캐나다 위니펙 대학교 전경 -

-  캐나다 유학생 모습 -

 

호주워킹홀리뎅의 경우는 브리스번이나 시드니 같은 대도시의 장단점이 있고요.

소도시 골드코스트,션사인,퍼스 등등 작은 중소도시의 장단점이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영어환경의 노출이여요.

한국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은 당연 도움이 안되겠죠..ㅎㅎㅎ 영어는ㅋㅋㅋ

외로움은 달랠 수 있겠지만..ㅎㅎㅎ

 

아무튼 결론은

계획을 잘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