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어학연수 탐방대

[이화여대유학원] 영국어학연수갈때 알아둘 런던어학원 정보

굿모닝 오늘은 선거날이라

다들 아침부터 분주하네요.

 

다행이 날씨도 좋고 그래서 ㅋㅋ 이화여대 유학원 영국담당인제가

영국어학연수를 갈때 꼭 알아두러야 할 런던어학원들의 비용이나 학교정보에

해에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자 시작해볼까요?ㅋ 이화여대유학원에서 추천 하는 런던어학연수의 장점과 생활정보들 자짠~~

 

영국의 가장 핫한 도시 문화의중심 그리고 패션의 중심 신사의나라 바로 런던이죠.

런던예술대학교나 영국에서는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옥스포드대학교 캠브리지대학교등

세계적인 교육이 펼쳐지는 곳이 또한 바로 영국 일겁니다.

원래 영어가..ㅋㅋ 영국말이기도 하고요.

버킹검궁을 가보면 알 수 있는데....영국사람들은 이런 자존심이 엄청 쎈거 같아요.

 

저희 이대유학원을 통해서 출국한 많은 이화여대학생들도 ㅋㅋㅋ영국생활을 정말 만족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영국유학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로 유럽여행 파리나 로마등으로 15박16일 ㅋ ㅋ 영국에 가면 이런 혜택도 누릴 수 있어서 더 없이 좋은 거 같아요.

 

 

 

 

 

런던에는 어학원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플란, 엠버씨 그리고 BELL어학원은 머 아주 전통적으로 유명하죠.

그리고 영국어학연수의 장점중 하나는 한국인 학생이 적당히 있어요,.,,보통 10% 내외로 있기 때문에  그리고 많은 유럽학생들 스페인, 프랑스, 독일, 그리고 동유럽권 학생들이 많이 오기도하여서 글러벌하게 어학연수나 유학생활을 하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요즘은 영국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이용해서 가는 학생들도 있는데요.

뽑는 숫자가 워낙 적어서 그것보다는 11개월 비자를 이용해서 가면 됨으로 다른나라보다 영국비자 준비는 그렇게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좋은 거 같아요.

학교 수업 비용은 학교마다 차이점 좀 있는데...

저렴하게 영국어학연수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미리 저희 이화여대 유학원을 통해서

꼼꼼히 상담을 받아서 알아보는 것이 좋겠죠.

특히 그냥 무작정 가게 되면 영국의 비싼물가를 ㅋㅋ 몸소 체험하게 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요..그러므로 영국어학원 학비라든가 숙소비용 이런것들을 이대유학원에서는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어요. 그리고 장학혜택도 놓치지 않아야겠죠..ㅎㅎ

 

 

 

 

 

런런시내는 1존이 시내 중신가이고요..2존 3존 으로 광역시 향태로 넓어지는데요.

1존은 다운타운이다보니 주택가는 별로 없고요..주거 지역은 보통 2존 3존에 있답니다.

지하철이 아주 잘 발달 되어 있죠...영국에서는 튜브라고 하는데요..ㅎㅎ

특히 교통비가 상당히 비쌉니다. 1존에서 외곽인 4존까지 왕복 1만5천원에서 2만원 정도 소요되요.

그래서 학교선택을 할 때 1존이나 2존의 위치이 학교들보다는 3존에 있는 학교들을 선택을 하면 홈스테이나 방렌트할 수 있는 곳과 가까워서 교통비를 많이 절감 할 수 있는 팁도 된답니다.

그런데...ㅋㅋ 이걸 생각해내기는 쉽지 않죠...ㅎㅎㅎ

 

 

 

 

 

그리고 브라이튼이나 본머스같은 도시에서 공부하고 런던을 주말에 여행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여요. 아무튼 너무 너무 볼께 많고 공부할께 많은 영국유학생활..

그리고 글로벌한 수 많은 외국학생들과 같이 즐기는 영국 런던의 문화...뮤지컬..팝.클럽

이런것들이 살아있는 다이나믹한 유학 어학연수를 몸으로 해 볼수 있는 장점이지 않을가요?

그리고 영어실력은 외국인 학생들과 같이 생활해보고 영국사람들과 같이 살고 계속 영어를 실제 생활에서 사용한다면 당연히 쑥쑥 늘어나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