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어학연수

필리핀가족캠프 VS 말레이시아가족캠프

자녀를 둔 엄마와 함께 가는 영어캠프 프로그램 중 필리핀가족캠프와 최근 인기가 좋은 말레이시아 가족캠프를 소개 할까 합니다.

 

 

 

필리핀가족캠프나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에는 보통 필리핀선생님들과 그리고 한국학생들의 위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말레이시아 가족캠프의 경우 중 코타키나발루에서 열리는 가족캠프는 원어민 (호주 영국 출신) 의 선생님들과

우리 자녀가 같이 영어연수를 할 수 있어서 비싸게 호주 영국 으로 영어연수를 보내는 효과 보다 더욱 뛰어난

효과를 가질 수 있어요.

 

 

 

 

 

그리고 코타키나발루는 모두들 아시다 시피 세계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해변의 휴양도시 입니다.

세계적인 휴양지 답게 많은 외국인들과 아름다운 리조트 그리고 안전한 생활환경이

필리핀가족연수 영어캠프 보다 훨씬 안전하고 좋타라는 평이 많습니다.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의 말레이시아가족캠프의 경우에는 고급 단독 콘도를 사용하여서

가족끼리 생활하기에 너무 너무 편리한 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학시즌에 가족분들이나 지인의 소개까지 이어질 많큼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을 위한 관광 및 쇼핑 환경 그리고 친절한 현지사람들 그리고 많은 외국관광객들까지

자녀들의 교육과 가족여행까지 한번에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서

그 장점이 더 많타고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Needs에 맞는 다양한 코스를 각 레벨에 맞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권 국가보다 작은 10명이내 소그룹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모든 교사들은 원어민(영국 또는 호주 출신) 입니다.
코타키나발루(‘KK’)도시에 인접해 있으며 도보로 식당, 쇼핑, 기숙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교내 모든 곳에서는 WIFI사용이 무료로 가능하며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최상의
교사진들과 따듯한 열대기후, 친절한 주민들과 휴양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어학연수 경험이 될 것 입니다.

 

물론 콘도를 한집을 다 쓰기 때문에 친구지인 가족과 한 패밀리를 이루어서 숙소를 사용한다면

비용은 더욱 줄일 수 있어서 필리핀가족캠프보다 훨씬 알뜰하고 높은 수준의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좋은 추억의

말레이시아가족캠프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필리핀가족캠프와 말레이시아가족캠프의 비용을 비교해 본다면

 

보통 3인 가족의 필리핀가족연수를 갔을 경우에는 440만원정도 비용이 들어가는데

말레이시아가족캠프의 경우에는 코타키나발루의 학교와 원어민 선생님의 자녀영어연수 과정에

고급콘도미니움까지 포함해서 425만원 정도 4주 기준에 들어가니

너무 너무 알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겨울방학 시즌에는 아시다시피 코타키나발루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다 보니

항공편이 여의치 않아서 조기예약을 빨리 서두르셔야 가능합니다.

항공비용도 절감 할 수 있고요..ㅎㅎㅎ

 

이제 느낌 오시죠..ㅎㅎ

우리 필리핀가족캠프보다 안전 하고 아름답고 그리고 원어민 수업까지 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가족캠프를 코타키나발루로 엄마와 아빠와 그리고 우리자녀와 함께 같이 떠나보아요.

 

 

 

 

코타키나발루 소개

 

주요여행지

 

툰구 압둘 라만 해양공원(Tunku Abdul Rahman Park)

도심에서 배로 20분 이내 거리에 자리한 5개의 섬을 아우르는 말레이시아 제1의 해양공원이다. 연초록빛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주는 이곳의 섬들은 바닷속 풍경까지 황홀해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레포츠를 즐기기도 좋다. 마누칸(Manukan)•마무틱(Mamutik)•술룽룩(Sulug)•가야(Gaya)•사피(Sapi) 5개 섬 모두 백사장이 아름다워 해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조용히 산책하며 여유를 즐기는 이들도 많다.

 

켈리 베이(Kelly Bay)
코타 키나발루 시내 중심가에서 약 40분 정도 떨어진 투아란(Tuaran)의 깜풍 라야 라야(Kampung Laya Laya)에서는 코타 키나발루의 또 다른 매력, 에코 투어리즘을 경험할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식생을 체험하며 그 안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과 어우러져 시간을 보내려면 우선 선착장에서 뗏목을 타고 약 30분 정도 강을 따라 내려가야 한다. 수상공원으로 지정된 켈리 베이는 8킬로미터에 이르는 강 유역과 남지나해 해변을 포함하는 지역으로, 강 좌우로 한 치의 틈도 없이 빼곡하게 자란 맹그로브 숲이 끝없이 이어져 있다.
마을에서는 옥수수 가루 반죽을 넓게 펴 구운 다음 커리 소스에 찍어 먹는 로티 차나이(Roti Canai)라는 음식을 맛보고, 정통 중국식 발 마사지도 받게 된다. 이밖에 전통 공예와 원주민의 블로우 파이프도 시연해 볼 수 있다. 맹그로브 숲을 따라 열대 밀림을 탐험하는 트레킹도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 말레이시아 전통 염색법을 이용한 천 공예인 바틱을 체험하고, 민물 게 잡이를 하거나 강에서는 바다보다 물결이 잔잔해 수상 자전거, 카약, 바나나보트, 얇은 보트에 의지해 물살을 가르는 보디 서핑 등을 안전하게 즐기기에 좋다.

 

 

 

클리아스 강(Klias River)
코타 키나발루 시내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클리아스 강은 맹그로브 숲으로 뒤덮인 습지에 자리하고 있다. 클리아스 강 주변은 기묘한 생김새의 코주부 원숭이를 비롯해 악어, 도마뱀, 트리 스네이크(Tree Snake)와 새 등 다양한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어 최근 사바 주를 대표하는 에코 투어로 각광받고 있다. 대부분 보트를 타고 클리아스 강을 따라가며 즐기는 클리아스 습지 크루즈 투어는 ‘반딧불이 투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데, 해가 지면 수백 마리 반딧불이가 날아올라 아름다운 불빛의 향연을 펼쳐 보이기 때문이다.
클리아스 강 투어 프로그램은 대부분 오후 2~3시경 시내에서 출발해 저녁을 먹고 호텔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진행되며, 시내와 클리아스 습지 간 차량과 크루즈 보트, 음료, 저녁식사가 포함된다.

 

 

 

 

 

 

마리 마리 민속촌(Mari Mari Cultural Village)
사바에 거주하는 대표적인 원주민 5개 부족의 전통 의식주를 체험하는, 일종의 민속촌이다. 독특한 점은 실제 원주민들의 주거 형태를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 도심에서 30여 분쯤 떨어진 숲 속에 조성되어 있다는 것. 계곡과 숲을 오가며 바자우•룬다예•무룻•룽구스•두순 부족의 전통 가옥과 부족의 삶을 체험할 수 있어 매우 생생한 민속촌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침 10시, 오후 2시와 6시 등 하루 세 번의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곳 가옥은 롱 하우스라 부르는 말레이 전통 가옥으로, 부족에 따라 조금씩 다른 형태를 확인할 수 있다. 원주민(실제로 이곳에 살지는 않지만 전통을 공유하고 있는)들이 직접 시연하는 전통 음식 만들기(팔뚝 길이 정도로 자른 대나무 통에 여러 재료를 넣고 화덕에 통째로 넣어 익히는 요리), 블로우 파이프(기다란 관에 독침 등을 넣어 사냥이나 전쟁을 벌이던 전통 무기) 체험, 전통 방식에 따른 대나무 불 피우기, 널찍하게 짠 대나무 발판에서 트램플린처럼 뛰는 전통 트램플린, 전통주 시음 등을 직접 해 볼 수 있다.

 

 


쇼핑
동남아시아 최고의 쇼핑 천국으로 떠오른 말레이시아는 연중 어느 때 들러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하기 좋은 곳. 이런 분위기는 코타 키나발루라고 다를 바 없다. 특히 재고품을 남기지 않고 과감한 세일을 불사하는 말레이시아의 독특한 유통 구조는 쇼퍼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가격의 행운을 안겨 줄 것이다.

-와리산 스퀘어(Warisan Square)

-센터 포인트(Centre Point)

-수리아 사바(Suria Sabah)

-1보르네오 하이퍼몰(1Borneo Hypermall)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Shangri-La’s Rasa Ria Resort)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 스파(Shangri-La’s Tanjung Aru Resort & Spa)

-수트라 하버 리조트(Sutera Harbour Resort)

-넥서스 리조트 & 스파 카람부나이(Nexus Resort & Spa Karambunai)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Gaya Island Resort)

-가야나 에코 리조트(Gayana Eco Resort)

-붕아 라야 리조트 & 스파(Bunga Raya Island Resort & Spa)

-르 메르디앙 코타 키나발루(Le Meridien Kota Kinabalu)

-노보텔 1보르네오(Novotel 1Borneo)

 

 

 

액티비티

-스쿠버 다이빙(Scuba Diving)

-스쿠버 두(Scuba Doo)

-래프팅(Water Rafting)

-정글 트레킹(Jungle Trekking)

 

 

 

 

 

골프(Golf)

-보르네오 G.C.(Borneo Golf & Country Club)

-수트라 하버 G.C.(Sutera Harbour Golf & Country Club)

- 넥서스 골프 리조트 카람부나이(Nexus Golf Resort Karambunai)

-달릿 베이 G.C.(Dalit Bay Golf & Country Club)

 

 

 

 

너무 너무 아름답죠..ㅎㅎㅎ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엄마와 함게 떠나는 가족연수 방학연수 프로그램 참가신청이랑 문의를 서둘러 주세요

숙소로 사용 하는 콘도미니움의 예약이 한정 되어 있다고 하네요..

 

3인 또는 최대 6인 가족이 한번에 갈 수 있습니다.

우리 자녀들에게 보다 좋고 퀄리티 높은 교육 환경과 아름다움과 여유를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