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어학연수 킹스칼리지(Kings College)대박좋음

벌써 9월이네요~

어학연수 준비 어떻게 할까요?

 

취업도 해야하고 졸업 후 걱정에 영어는 아무리 해도

잘 안돼고 답답하죠~ 저도 그랬어요.^^

미국어학연수 저도 그 무렵 계획하고 준비 했어요.

처음가는 곳이라 무척 떨리고~ 사실 겁도 나고

무엇부터 해야할지 몰라서 어려움도 많고 그랫답니다.

그때 알게 된곳이 미국어학연수 학교중

킹스칼리지란 곳인데요..ㅎㅎ

 

어려분게 오늘은 그 킹스칼리지 보스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용~~^^

 

 

 

킹스컬리지(Kings College)는 미국에도 영국에도 있는데요!~

두국가 모두 명문어학원으로 정편이 나있다네요.

미국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LA와 보스톤에서 진행되고 잇어요.

특히 파인메너캠퍼스라고 보스톤에있는 학교는

대학교 안에 있어요!

파인메너(Pine Manor)칼리지는 여자대학교이고요.

파인메너유니버스티는 남여공학이랍니다.^^

 

 

보스톤의 킹스컬리지 파인메너캠퍼스에서는 특히 대학교 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고 ㅋㅋ 정말 좋아요....ㅎㅎ

학교는 보스톤 시내에서 약 20분정도 거리~~컥 정말 가깝고 좋죠~!

그리고 방학동안에는 무료셔틀로 헉~~ 지하철까지 데려다 준다고 하네요!ㅎㅎ

이러니 미국어학연수를 하는데 정말 편리하고 좋겟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학교에 녹지가 정말 많아서~ 공기가 정말 깨끗하고

맑아서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ㅋㅋ

 

 

그럼 Kings college(킹스칼리지)의 미국어학연수 수업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용~~^^

 

 Kings college(킹스칼리지) - 보스톤센터

 집중영어과정

 제공 하는 미국어학연수 과정

 초집중영어과정

 

 영어 디플라로마 과정

 

 일반 영어과정

 

 캠브리지 준비 과정

 

 토플준비 과정

 

 시험준비 과정(SAY, GMAT, GRE)

 

 영어플로스 비즈니스 및 교육

 

 영어플로스 음악

 

 방학과정

 

위에 표와 같이 다양한 코스가 제공되고 있어서

대학시설도 사용하면서 미국어학연수~ 하고 ㅋ

또 다양하게 나에게 맞는 코스까지 선택! 할수 ㅋ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는 보스톤으로 한번 알아볼까용~~~

IVY리그가 있는 곳이요..우앙~~

교육의 도시 세계의 명문대학교가 있는곳

그래서 대학생!!~~들이나 초 중고 학생들이

특히 명문대를 진학하기 위해서 미국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이 아주 많이 있다라는~~

그래서 젋고~~^ 활기차고

그런곳이죠^^

 

 

국제학생들이 무려2만명이 된다니

미국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대학의 도시라고 할 수 있는

곳입이란는거~

대학생 숫자가 총 25만명이나 된다니 컥 ㅋㅋ 대당하죠.^^

그리고

유명한 유적지로 빅베이지역과

이쁜 사진을 찍고 싶을땐 당연..ㅋㅋ~

노스앤드의 좁은골목

그리고  또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관이나 극장이

즐비하게 있는 젊고 아름답고

깨끗한 도시가 바로 보스톤이랍니다.

이런 곳에서 미국어학연수를 한다고 생각하니..ㅋㅋ

야후~~ 정말 신나는 일이 아닐가 생각 되네요!

 

 

 

 

또한 보트톤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야구겠죠..ㅋㅋ

보스톤레드삭스 당연 미국어학연수를 가서 펜웨이크에 있는 야구장에서

보스톤레드삭스의 경기는 꼭 보아야겠죠..ㅋㅋ

그 뿐만 아니라 프로축구 그리고 아이스하키도 정말~정말~유명하답니다.

 

 

 

 

 

 자 그럼 이제 다시 한번 킹스칼리지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 볼까요?

미국어학연수로 보스톤의 킹스칼리지에 입학등록을 하시면

출국전에 3개월 !! 전부터 온라인으로 미리 무료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ㅋ

이왕 가실꺼면 미리 좀 준비를 해두시면 좋겠죠..

그것도 꽁짜!!!인뎅..ㅎㅎㅎ

 

 

 

기숙사는 연중 운영된다고 하네요.

가까운 전철역까지 10분정도 도보로 걸어가면 되고요..ㅋㅋㅋ

무료셔틀도 운영이 된다고 하니..편리하죠.

물론 기숙사 비용은 좀 비싸기 때문에 그리고

예약이 빨리 된다라는 거 명심!! 아시고요.

미리 미리 유학위즈더블유에 연락 주세요

좀 더 저렴하게 미국어학연수를 하고 싶으시면

홈스테이 프로그램이나 아니면 좀 지내시다가

룸쉐어(하우스메이트) 같은 것도 괜찮습니다.ㅋㅋ

 

 

 

더 궁심하신 내용은 연락 주세요..~~^^

그럼 미국어학연수비용이나 입학절차에 대해서 

쉽게~~알려드릴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