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탐방대

[워킹홀리데이 / 진주유학원] 호주 브리스번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알선 프로그램

호주 워킹홀리데이 브리스번 일자리 알선 프로그램에 대해서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릴께요. 많은 학생들이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관심이 많으신데 막상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자니 현지에서 내가 잘 적응 할수 있을 련지 알바 자리는 어떻게 구할지 이래 저래 출국전에 고민이 많을 꺼라 생각 됩니다.

 

 

 

유학위즈더블유 진주유학원 지사에서는 상담을 받은 많은 대학생들이 한국에서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갈때 자신의 영어실력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또한 현지에 도착 해서도 결국은 영어의 한계 때문에 원하는 알바나 생활을 계획 때로 못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점 때문에 오늘 소개할 호주 브리스번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을 위한 일자리 알선 연수 프로그램을 소개 할까 합니다.

 

 

호주 브리스번은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도시입니다.

호주에는 제일 큰 도시가 시드니도 있고 케언즈, 골드코스트 등등 많은 도시가 있지만 브리스번은 아름다운 해변의 도시로 유명하고 그리고 많은 호텔들이 있어서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이 알바를 잡기에 가장 적합한 도시 라고 말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막상 현지에 가보면 영어로 다 인터뷰를 봐야 하고 이력서도 써야 하고 그런 현실에 부딪치게 됩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출국하야서 호주 브리스번에서 전체 8주과정 어학연수를 진행 하면서 동시에 학교의 도움을 맡아서 알바를 찾는 과정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어짜피 영어연수도 해야하고 또 학교의 도움을 받아서 원하는 브리스번 시내에서의 알바(시티잡)을 찾을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성공적인 비용도 330만원에 어학연수+일자리 알선까지 그것도 공부하는 학교에서 직접 정말 좋은 프로그램 같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유학위즈더블유로 문의 주세요..ㅎㅎ

 

그럼 오늘은 빠이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