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어학연수 탐방대

캐나다어학연수갈땐 꼭 PGIC밴쿠버로 가야하는 이유!!

캐나다어학연수를 가신다고요..왜 미국으로 안가고 캐나다로 갈까요?

그리고 캐나다로 어학연수를 갈때 어느 도시로 갈까? 어느 학교로 갈까? 참 고민 되지요...ㅎㅎ

캐나다어학연수를 간다 그럼 저는 당연 밴쿠버와 토론토가 대표적으로 뜨오르는데요.

그중 밴쿠버의 PGIC가 그 대표적인 학교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PGIC밴쿠버의 특징으로는 캐나다어학연수를 할때 무엇보다 중요한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 이지 않나 생각이됩니다.

PGIC는 영어외에 자기나라 말을 사용을 금하는 규칙이 있는데요 3회 이상 위반시 제적이라는 초 강경 정책을 써서 학생들이 모두 영어를 사용할수 있도록 학교에서 분위기를 잡아줘요..캐나다로 어학연수를 온 여러 외국학생들이 국적 상관없이 모두 영어로 소통을 한다고 하네요.

 

2번째로는 수업 담임제로 인한 학생관리 시스템인데요..출력율 85%이상을 학생들과 담임과 같이 관리하여서 학생들의 수업 참여도를 높이고 그리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 할수 있게끔 생활관리가 아주 철저한 캐나다의 어학원중 하나로 PGIC에서 어학연수를 한다면 기본적인 학업 분위기라든가 그런것은 안심 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ㅎㅎ

 

그리고 3번째로 당연 캐나다어학연수를 왔을 때 그 어학원 즉 PGIC의 다양한 영어프로그램과 퀄리티 높은 수업이라고 말 할수 있습니다. 특히 PGIC의 영어프로그램은 이미 아주 엄격한 시스템을 갖추고 잇는 학교로 정평이 나있기도 합니다.

 

캐나다어학연수할때 PGIC밴쿠버만이 주어지는 무료 회화클럽과 다양한 워크숍 제공 !!! 이건 이건 머 PGIC의 가장 큰 매력 포이트 이기도 하지요.

학교 정규 수업 외에도 다양한 다른 레벨의 학생들과 회화클럽이 열려서 학생들간의 소통은 물론 캐나다어학연수를 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생활의 애피소드나 정보 공유 그리고 친구사귐의 장소 등등 아주 잼잇는 회화 클럽을 학교에서 무료로 제공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잡서칭 워크샵!! 그리고 문법보강 워크샵 등등 다양한 워크샵도 무료로 제공되는데 이런 워키샵을 12호 이상 참석하시면 수료증도 따로 주어진다고 하네요...캐나다어학연수를 단순하게 영어수업 형태말고도 다양하게 영어로 접근하는 방법들을 학교에서 제공하니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또하나 PGIC밴쿠버는 모든 재학생에게 격달에 한번씩 TOEIC시험을 무료 볼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토론토에도 센터가 있어서 캐나다어학연수를 만약 원한다면 밴쿠버와 토론토롤 교차로 오가면서 수업진행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캐나다어학연수 PGIC밴쿠버 학교 프로그램 자세히 봐볼까요? 그리고 캐나다어학연수비용도 알아보고요..ㅎ>

 

'

자 그럼 우리 모두 캐나다어학연수를 PGIC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