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어학연수 탐방대

캐나다 가족연수 추천 엄마와 같이 가요~

엄마와 같이 가는 캐나다 가족연수 추천 



방학을 이용한 영어 가족연수를 필리핀이나 말레이시아 등의 동남아쪽 프로그램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는데 캐나다에서도 영어 캐나다가족연수 프로그램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수차례 선정된 바 있는 캐나다 밴쿠버에 추천할만한 가족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Vancouver English Centre에서 진행하는 English for Family(이하 EFF)프로그램입니다.

필리핀이나 말레이시아의 프로그램과 비교해서 장점이 아주 많은 프로그램이므로 이용해 볼만한 가치가 있을 겁니다.


우선, 캐나다가족연수 프로그램은 크게 자녀프로그램과 성인프로그램 2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VEC는 오래전부터 밴쿠버에서 널리 알려진 성인어학연수 기관인 만큼 최대 주30레슨까지 제공이 되는 ESL프로그램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자녀영어프로그램역시도 최소 주12레슨부터 최대 주30레슨까지 수업이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자녀의 나이와 영어레벨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수업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3-5세 반과 6-12세 반인 2가지 반으로 구분이 됩니다. 



또한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하는 프로그


램인 만큼 한국가족들보다 외국가족들 역시도 이 프로그램을 많이들 이용하고 있어서 



다른 국적의 Family들과도 교류가 가능하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부모님의 경우 수업신청이 필수는 아니니 자유롭게 선택 하시면 되지만, 자녀들의 등/하교 및 점심시간의 경우에는 항상 부모님께서 아이들을 책임져주셔야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VEC EFF 캐나다가족연수 프로그램 장점




1. 온가족이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2. 여러종류의 파트타임 및 풀타임 등 유동적인 스케줄로 일주일 동안의 영어수업을 제공합니다.

3 아이들의 연령과 학습능력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아이들 수업에는 최대 10명의 인원으로 제한을 두기 때문에 수업 집중도가 높습니다.











밴쿠버 VEC가족연수 프로그램은 최소 2주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숙소옵션을 VEC측에서 알아봐주기 때문에 홈스테이, 호텔, 룸스테이등 원하시는 옵션의 숙소를 신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원하는 숙소를 수월하기 배정받기 위해서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비수기 시즌에는 최소 1개월 전에, 성수기 시즌에는 최소 2개월 전에는 신청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이 영어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경우에 자녀들의 학비가 20% 할인된다는 것 역시도 장점이며, 아이들의 경우에 별도의 입학신청비용과 교재비가 발생되지 않는 다는 것이 부모님의 부담을 조금은 줄여주게 됩니다.







밴쿠버 VEC의 캐나다가족연수 프로그램은 연중 상시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므로, 꼭 방학기간이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항상 아시아권에서만 자녀들을 동반하여 한정된 환경속에서 영어를 배우게 하셨다면 이제는 좀 더 넓은, 좀 더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며 자유롭게 영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더욱더 안전한 곳의 선진국에서 더 많은 점을 배워올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